어반빌리움 수유

분양정보

게시글 검색
서울 동북권 돋보이는 복층형 오피스텔, 방학 신화하니엘시티 분양
관리자 조회수:22 59.7.49.144
2020-01-28 17:18:25
(사진제공=방학 신화하니엘시티)
(사진제공=방학 신화하니엘시티)

최근 빠른 시간 내에 분양 완판된 부동산의 경우 주변 경쟁상품과 차별성을 부여해 상품 자체의 경쟁력이 높음을 알 수 있다. 

결국 분양의 성패는 부동산 시장의 세분화와 그에 따른 타깃팅,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품을 준비해야 하는 것. 

전국적으로 5월에 들어서면서 3, 4월 대기하고 있던 분양물량이 봇물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서울 동북권의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들어설 방학 신화하니엘시티는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 인근에 위치하며 전타입, 전실 복층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17층 2개동, A, A-1, B타입 오피스텔 315실(근린생활시설 포함) 규모로 공급될 예정이다. 

현재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활발히 분양중인 방학 신화하니엘시티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본 상품은 지역 내 복층형 상품에 목말라 했던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 며 “상품 자체의 본질적인 경쟁력으로 빠른 시일 내에 분양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밝혔다. 

 

방학 신화하니엘시티의 차별화된 점은 복층형 특화 설계로 공간의 효율적 활용을 들 수 있다.


또 북한산, 도봉산, 수락산의 사계절을 고즈넉이 조망할 수 있는 특급 조망권과 단지바로 앞 공원(방학사계공원)과 산책로(방학천)를 내집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1호선 방학역과 1, 4호선의 창동역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도보 이용이 가능한 홈플러스, 빅마켓, 이마트, 하나로마트, 메가박스 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방학천문화예술거리, 플렛폼창동61, 시립운동장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무엇보다 서울 동북권의 최대 개발 호재인 창동역세권개발계획과 확충·개선되는 교통인프라(GTX-C노선 예정 및 우이~신설 경전철 연장 등)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댓글[0]

열기 닫기